CAFE

자유게시판

토요일 아침부터 삼겹살 굽는데 개님 보시긔

작성자햇살한스푼(여름전에-5kg만)|작성시간26.06.06|조회수199 목록 댓글 4


1빠로 기다리고 있긔 ㅋㅋ

살코기만 좀 줘야겠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찢은찢어버려 | 작성시간 26.06.06 넘모 이쀼긔!!! 건강하시개!!!!!
  • 답댓글 작성자햇살한스푼(여름전에-5kg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하긔 ㅋㅋ 꼬미한테 전할게용
  • 작성자빨강 | 작성시간 26.06.06 ㅋㅋ 아침 삼겹살이라니 제 스타일입니다! 꼬미 맛있게 먹었냐개ㅋㅋ
  • 답댓글 작성자햇살한스푼(여름전에-5kg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입맛이 없는지 밥그릇에 사료랑 준거는 몇개 안먹고 제가 주는거만 받아먹더라긔 ㅋㅋㅋ 고기는 아침에 먹는게 꿀맛이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