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빠로 기다리고 있긔 ㅋㅋ
살코기만 좀 줘야겠긔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찢은찢어버려 작성시간 26.06.06 넘모 이쀼긔!!! 건강하시개!!!!!
-
답댓글 작성자햇살한스푼(여름전에-5kg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하긔 ㅋㅋ 꼬미한테 전할게용
-
작성자빨강 작성시간 26.06.06 ㅋㅋ 아침 삼겹살이라니 제 스타일입니다! 꼬미 맛있게 먹었냐개ㅋㅋ
-
답댓글 작성자햇살한스푼(여름전에-5kg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입맛이 없는지 밥그릇에 사료랑 준거는 몇개 안먹고 제가 주는거만 받아먹더라긔 ㅋㅋㅋ 고기는 아침에 먹는게 꿀맛이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