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이 박스를 더 좋아하네요ㅋㅋ
마지막아이는 애들지내라고둔 겨울집에 혼자찾아왔긔
저보면 후다닥 도망가길반복..어느날부터 집안에 똥을 묻히고 어느날은 도망갈 기운도 없이 그대로 있길래 잡아왔긔
사실 얘를 데려온 애는 따로있긔
얘긔 겨울동안 차옆에 겨울집두고 밥줬더니 지친구들 하나둘씩 데려왔긔..얘는 집에 못데려와서 너무 미안하긔ㅜㅜ
신상좋아하는 즤집 공주님은 저거 온날부터 붙박이됐긔ㅋㅋ
다음검색
애들이 박스를 더 좋아하네요ㅋㅋ
마지막아이는 애들지내라고둔 겨울집에 혼자찾아왔긔
저보면 후다닥 도망가길반복..어느날부터 집안에 똥을 묻히고 어느날은 도망갈 기운도 없이 그대로 있길래 잡아왔긔
사실 얘를 데려온 애는 따로있긔
얘긔 겨울동안 차옆에 겨울집두고 밥줬더니 지친구들 하나둘씩 데려왔긔..얘는 집에 못데려와서 너무 미안하긔ㅜㅜ
신상좋아하는 즤집 공주님은 저거 온날부터 붙박이됐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