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같았으면 진즉 뜯고도 남았는데
왜이리 귀찮은지 모르겠긔 ㅋㅋ
케이스만 주문해놓고 마냥 기다리고 있음미다
데이터도 옮겨야 되는데 너무 귀찮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햇살한스푼(여름전에-5kg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 개통되나 확인해보고 전화통화 해보고 데이터 옮기기 귀찮아서 플립에 다시 유심꽂았긔 ㅋㅋㅋ저녁에 다시 해야겠긔
-
작성자건강!!! 작성시간 26.06.08 저 3월에 사전구매 해놓고 저번주에 폰 옮겼긔ㅜㅜ ㅋㅋㅋ
-
작성자김석진 작성시간 26.06.08 저만 그러는게 아니군요ㅎㅎ 새폰 셋팅하는거 넘 귀찮긔 그래서 폰이 느려져도 못바꾸겠어요ㅎ
-
작성자찢아웃 작성시간 26.06.08 귀차나서 폰 못바꾸긔ㅋㅋㅋ
-
작성자오드리안 작성시간 26.06.08 저도 옮기는 거 귀찮아서 바꾸기 싫어요.
소싯적에는 벨소리도 만들어서 넣고 그랬는데
지금은 그냥 기본으로...ㅋㅋㅋㅋㅋ
용량 딸려서 뭔 수를 내긴 내야하는데
생각만해도 세상 귀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