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사귀고 이별이라니
이렇게 되면 둘중에 한명은
1년안에 결혼할 것 같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햇살한스푼(여름전에-5kg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프로댓글러 ㅜㅠ 왠지 기분이 좀 그렇긔
-
작성자이하늬 작성시간 26.06.09 ㅠㅠ 응원하던 커플이었는데..
다시 만나요... -
작성자Summa 작성시간 26.06.09 헐.. 이 둘은 진짜 안 헤어질 줄 알았는데......
-
작성자떡사리 작성시간 26.06.09 너무 오래 연애만 하는거 보고 헤어질줄 알았어요 보통 장기연애하고 헤어지면 둘중 하나는 짧은 연애하고 후다닥 결혼하더라구요
-
작성자루루라라 작성시간 26.06.10 저도 님이랑 똑같은 말했어요.. 진짜 보기좋응 커플이엇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