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수영이랑 정경호 헤어졌나보긔

작성자햇살한스푼(여름전에-5kg만)|작성시간26.06.09|조회수3,840 목록 댓글 12

14년 사귀고 이별이라니
이렇게 되면 둘중에 한명은
1년안에 결혼할 것 같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햇살한스푼(여름전에-5kg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프로댓글러 ㅜㅠ 왠지 기분이 좀 그렇긔
  • 작성자이하늬 | 작성시간 26.06.09 ㅠㅠ 응원하던 커플이었는데..
    다시 만나요...
  • 작성자Summa | 작성시간 26.06.09 헐.. 이 둘은 진짜 안 헤어질 줄 알았는데......
  • 작성자떡사리 | 작성시간 26.06.09 너무 오래 연애만 하는거 보고 헤어질줄 알았어요 보통 장기연애하고 헤어지면 둘중 하나는 짧은 연애하고 후다닥 결혼하더라구요
  • 작성자루루라라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님이랑 똑같은 말했어요.. 진짜 보기좋응 커플이엇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