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금 먹고 있는 식빵 유통기한 ㅋㅋㅋ 작성자빨강|작성시간26.06.12|조회수35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보관은 냉장실에 했고요, 냉동실 아닙니다!멀쩡해서 먹었는데 맛만 있어요. 음, 어디 잘못 되지는 않겠죠? ㅋㅋ냉장실에 3개월 넘은 스콘도 있는데 그것도 곧 먹어보겠습니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원팀의 기적 | 작성시간 26.06.12 헉!! 당연히 냉동실에 넣어두신거겠지 했는데ㅜ 탈나면 어쩌시려구요 버리시긔ㅜㅜ 작성자닉네임 | 작성시간 26.06.12 으메 방부제들었을려나요?ㅜㅜㅜ 작성자코코넛커피스무디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저러긔ㅋㅋ안상하더고요😂방부제가 엄청들었나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