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저 지금 먹고 있는 식빵 유통기한 ㅋㅋㅋ

작성자빨강|작성시간26.06.12|조회수352 목록 댓글 3

ㅋㅋㅋㅋ
보관은 냉장실에 했고요, 냉동실 아닙니다!
멀쩡해서 먹었는데 맛만 있어요. 음, 어디 잘못 되지는 않겠죠? ㅋㅋ
냉장실에 3개월 넘은 스콘도 있는데 그것도 곧 먹어보겠습니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팀의 기적 | 작성시간 26.06.12 헉!! 당연히 냉동실에 넣어두신거겠지 했는데ㅜ 탈나면 어쩌시려구요 버리시긔ㅜㅜ
  • 작성자닉네임 | 작성시간 26.06.12 으메 방부제들었을려나요?ㅜㅜㅜ
  • 작성자코코넛커피스무디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저러긔ㅋㅋ안상하더고요😂
    방부제가 엄청들었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