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만 보급형 핸드폰 사줬다는 디씨인.jpg 작성자햇살한스푼(여름전에-5kg만)|작성시간26.06.12|조회수43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적 | 작성시간 26.06.12 보급형이 가뱝고 큼직해서 괜찮다 보긔저의 아빠 여적 /a50 10년 가까이 쓰셨긔 작성자이하늬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 작성자라디오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 작성자봄봄봄햇살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말차라떼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