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6+ 쓰는데 ai 기능 잼나긔 ㅋㅋ 작성자햇살한스푼(여름전에-5kg만)|작성시간26.06.13|조회수403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님 허스키 친구 생겼긔 ㅋㅋㅋAI 친구요이번엔 셰퍼드리트리버 친구들도 있긔 ㅋㅋㅋ다문화 개님 칭구칭긔들 ㅋㅋ사모예드랑 말라뮤트 친구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햇살한스푼(여름전에-5kg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너무 잼나서 시간 가는줄 모르겠긔 ㅋㅋㅋ 이미지 확대 작성자행복하기 | 작성시간 26.06.13 신기하네긔.ㅋㅋ 답댓글 작성자햇살한스푼(여름전에-5kg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지금 자는데 ㅋㅋㅋ ai 친구도 잔다긔 ㅋㅋㅋ 이미지 확대 작성자콘소메이징 | 작성시간 26.06.14 Ai도 발라버리는 어빠의 치명적 용안..…어빠 호박나이트 센터에서 끼부리는 ai사진도 기대하겠긔. 답댓글 작성자햇살한스푼(여름전에-5kg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어빠 지금 허스키 칭구들이랑 낮잠잔다개 ㅋㅋ담에 나이트갈때 미행해서 사진찍어봐야겠긪ㅋㅋ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