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쇼크에요 성시경 좋을텐데 노래요.. 작성자구름|작성시간26.06.17|조회수35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곡이 있었네요? ㅋㅋ 첨 알았긔 스레드 보다가 ..리메이크 한거라니.. 성시경이 원곡인 줄 알았긔간만에 쇼크에요 서태지 이지아 이후에 놀랄일이 없을줄 알았는디 ㅋㅋ(넝담이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빨강 | 작성시간 26.06.17 진짜요? 저도 몰랐어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겨울연가 주제곡 부른 류 인가 그사람 노래더라고요 작성자하이고야 | 작성시간 26.06.17 저는 알았긔 답댓글 작성자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 알고 계셨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