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약간 쇼크에요 성시경 좋을텐데 노래요..

작성자구름|작성시간26.06.17|조회수355 목록 댓글 4

원곡이 있었네요? ㅋㅋ 첨 알았긔 스레드 보다가 ..
리메이크 한거라니.. 성시경이 원곡인 줄 알았긔
간만에 쇼크에요 서태지 이지아 이후에 놀랄일이 없을줄 알았는디 ㅋㅋ(넝담이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빨강 | 작성시간 26.06.17 진짜요? 저도 몰랐어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겨울연가 주제곡 부른 류 인가 그사람 노래더라고요
  • 작성자하이고야 | 작성시간 26.06.17 저는 알았긔
  • 답댓글 작성자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 알고 계셨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