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플립 5년 가까이 쓰다 일반폰 쓰는데 자꾸 접고 싶긔 ㅋㅋ

작성자햇살한스푼(여름전에-5kg만)|작성시간26.06.19|조회수129 목록 댓글 3

습관이라는게 참 무섭긔
조만간 부러뜨릴것 같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자화이팅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 😆 습관이 무섭쥬
  • 작성자반짝반짝 빛나핑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 저도 첨에 그랬어요 바지에 안들어가서 불편하고
  • 작성자빨강 | 작성시간 26.06.19 ㅋㅋ 안 돼요. 참으세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