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꿀딜 스니커즈/트윅스 아이스바

작성자소비요정|작성시간26.06.20|조회수275 목록 댓글 5



https://naver.me/5VxPhBsR




신기해서 가져와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이 | 작성시간 26.06.20 오 진짜 궁금하네요
  • 작성자봄이 오길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궁금해서 사봤어요! 하지만 뭐가됐든 맛있을듯요 😂
  • 작성자반짝반짝빛나는 | 작성시간 26.06.20 이거 진짜 맛있어요~~스니커즈가 백배는 더 맛있긔ㅎㅎ
  • 작성자굿모닝빵 | 작성시간 26.06.20 지난주에 12개짜리 사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자제하느라 안사고 있는데 다들 드셔보세요
  • 작성자다이루어질지니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