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일본 축구하는 거 봤는데 튀니지 갖고 놀더라긔

작성자햇살한스푼(여름전에-5kg만)|작성시간26.06.21|조회수487 목록 댓글 5


이제 더이상 우리나라 라이벌(?)이 아닌것 같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녕하세요 | 작성시간 26.06.21 일본 축구실력 좋다하더니 정말인가봐요 예전에 독일방식을 그대로 훈련했다하더라고요
  • 작성자아휴 | 작성시간 26.06.21 일본 이제 우리보다 잘해요. 감독만 바뀌면 우리 좀 더 잘할 수 있을거 같은데 ㅜㅜ
  • 답댓글 작성자찢아웃 | 작성시간 26.06.21 2222
  • 작성자사이비거북이 | 작성시간 26.06.21 선수 역량은 저희가 더 좋은 것 같은데 감독이 저희는 뭐....
  • 작성자미키판더벤 | 작성시간 26.06.21 조직력이 엄청 좋더라긔. 짱나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