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시사

"대통령은 되고, 왜 난 안돼"…세종서 투표용지 보여주려다 퇴장

작성자파니엔테|작성시간26.06.03|조회수144 목록 댓글 0

https://naver.me/Fc64z4gI

이런 사람 나올 줄 알았죠.
드통럼만 되는건데 몰랐어요?
하다못해 민주당 찍었어야 유효표라도 될텐데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