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은 되고, 왜 난 안돼"…세종서 투표용지 보여주려다 퇴장 작성자파니엔테|작성시간26.06.03|조회수14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Fc64z4gI"대통령은 되고, 왜 난 안돼"…세종서 투표용지 보여주려다 퇴장6·3 지방선거 투표일인 3일 세종시 한 투표소에서 기표한 투표용지를 투표함에 넣지 않고 주변에 보여주려던 40대 남성이 퇴장 조치됐다. 세종시와 선거관리위원회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쯤 n.news.naver.com이런 사람 나올 줄 알았죠.드통럼만 되는건데 몰랐어요?하다못해 민주당 찍었어야 유효표라도 될텐데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