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oneybadger 작성시간 26.06.03 부정선거
-
작성자대박납시다 작성시간 26.06.03 재투표 해야죠 저희 엄마 말로는 박정희때도 재투표 한적 있대요 이번투표 무효하고 재투표 해야죠
-
작성자시모나 작성시간 26.06.03 박정희때도 했던 재투표를 지금 안한다면 그때만도 못한 거 아니냐긔ㅠㅠ
-
답댓글 작성자둥글게둥글게 작성시간 26.06.03 맞네요ㅠㅠ그때도 재투표 했다면 최소 투표는 그때만도 못한 시대라는 거 증명하는 거긔
-
작성자프로댓글러 작성시간 26.06.03 투표율은 보통이네요. 근데 사전이ㅇ26%가 넘고 국힘우세지역 비율이 그렇다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