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시사

투표율 60%도 안되는데 투표율이 높아서 용지가 부족하다구요?

작성자파니엔테|작성시간26.06.03|조회수226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oneybadger | 작성시간 26.06.03 부정선거
  • 작성자대박납시다 | 작성시간 26.06.03 재투표 해야죠 저희 엄마 말로는 박정희때도 재투표 한적 있대요 이번투표 무효하고 재투표 해야죠
  • 작성자시모나 | 작성시간 26.06.03 박정희때도 했던 재투표를 지금 안한다면 그때만도 못한 거 아니냐긔ㅠㅠ
  • 답댓글 작성자둥글게둥글게 | 작성시간 26.06.03 맞네요ㅠㅠ그때도 재투표 했다면 최소 투표는 그때만도 못한 시대라는 거 증명하는 거긔
  • 작성자프로댓글러 | 작성시간 26.06.03 투표율은 보통이네요. 근데 사전이ㅇ26%가 넘고 국힘우세지역 비율이 그렇다구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