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로 20,30 밀어버려야 한다는 매불쇼 최욱 작성자파니엔테|작성시간26.06.07|조회수20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얼마 전까지 스벅 탱크데이 마케팅 때문에스타벅스가서 텀블러 깨부시고 신세계 문닫게 하려고 한거 아닌가요?그랬던 자가 자기 입으로 탱크로 밀어버린다고 입을 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버묭 | 작성시간 26.06.07 지들 생각대로 안돌아가니 미쳐돌았나보긔 작성자사과는애플 | 작성시간 26.06.07 매불 니들부터 탱크로 밀어야할거같은데 작성자대박납시다 | 작성시간 26.06.07 이야 이걸 말이라고... 좌파 탱크는 착한탱크인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