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때문에 사전투표 하쟸더니
본투표 2일, 사전투표 2일에 전자투표요?
사전투표 없애랬더니 더 조작하겠다고 판깔고 있고요.
이 위철한이라는 놈도 그렇습니다.
노태악은 바지사장이고 이놈이 이재명이 임명 강행한 진짜 사장이잖아요.
그런데 뭘 시킨다고요?
다음검색
부정선거 때문에 사전투표 하쟸더니
본투표 2일, 사전투표 2일에 전자투표요?
사전투표 없애랬더니 더 조작하겠다고 판깔고 있고요.
이 위철한이라는 놈도 그렇습니다.
노태악은 바지사장이고 이놈이 이재명이 임명 강행한 진짜 사장이잖아요.
그런데 뭘 시킨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