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도 선관위랑 선을 그어요?
가증스럽기 그지 없네요.
스타벅스, 무신사 패던거에 1/10도 안하고 있고
난데 없이 독립기관 웅앵웅, 기가 믹히구요.
그런데 애초에 선관위가 감사원 감사 못 받게 한게 민주당입니다.
그리고 감사위원장 탄핵한 것도 민주당입니다.
선관위 욕하면 징역 10년이라는 기괴한 법을 입법한 것도 민주당입니다.
그리고 한명있는 상임 선관위원장을 대통령 친구로 임명한 것도 이재명입니다.
임명 시에도 말이 많았는데,
바지사장 노태악을 관두게 하고 위철환을 대리시켜요?
사전투표 폐지하랬더니 전자투표 하겠다는 패악질이네요.
바지 사장이 관두니까 실질적인 책임자가 진상조사를 한다구요?
도둑이 스스로 판결내리는 뻔뻔합니다.
이래놓고 무슨 선을 그어요.
이번 선거는 부정선거가 맞구요.
선관위 욕하면 징역 10년이라며 무소불위 권력을 쥐어준건 민주당입니다.
선관위와 민주당이 한몸처럼 플레이 해놓고, 이제와서 독립기관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