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선거 외친 20명의 중학생 아이들한테 반성문쓰고 부모님한테 가서 입장문까지 받아오라고 시킨 교사. 작성자파니엔테|작성시간26.06.10|조회수17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불법 정치선동.공무원 중립위반.교사 중립위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프로댓글러 | 작성시간 26.06.10 여기 선생님들은 고소당하고 괴롭힘 당해도 할말없겠네요. 작성자햇님달님 | 작성시간 26.06.10 선생이 되가지고 다른 선생님들 얼굴에 먹칠하네긔 작성자대버묭 | 작성시간 26.06.10 전교조도 막나가냄 작성자동동주 | 작성시간 26.06.11 이야 북한 싸다구칠새끼네 저거 퍼런당이겠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