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iz.chosun.com/policy/politics/assembly/2026/06/17/PCYZWPQXD5BM7ED4HBDJGYQJR4/
이제 국민연금까지 해쳐먹으려고요?
기재부 총리실 산하로 둬서 세금 엄청나게 슈킹하고 있는 것도 모자라요?
원하는대로 돈 겁나게 뿌리고 있잖아요.
원하는대로 특활비 펑펑 쓰고 있잖아요. (윤석열 정부 특활비 0원 만들어 놓은거 보면 웃음만 나옴)
그걸로도 모자라서 국민연금까지 해 쳐먹어야겠냐?!!!
국민연금 본부를 개뜬금 전주로 옮긴 것도 너무 수상하고,
국민연금 운용 회의록도 비공개한거 진짜 너무 구리죠.
그런데 한술 더 떠 국민연금을 대통령실 아래로 넣겠다고요?
진짜 웃음만 나오네요.
지금 우리나라 환율 개떡상 하는거요?
그거 국민연금 때문이라고 보고서 나왔습니다.
코스피 9000가서 너무 좋죠?
하지만 연금 개작살나고 환율 개작살나서 물가 떡상하는데 뭐가 좋나요?
전국민이 삼전, 하이닉스 주주예요? (AI 반도체 주식만 오름)
https://youtu.be/FtPu3XGQ9p8?si=y3EekgC5vpZOXRqe
저 박종훈이 좌파 기자입니다.
그런데도 국민연금에 대해 세번 연속으로 경고 영상 찍고 있어요.
진짜 미친 정부
이 정권 끝나면 이재명 범죄는 물론이고 국민연금과 전라도 카르텔도 처벌해야합니다.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