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ajunews.com/view/20260601094820167
- 출범 1년 일시대출 122조원…누적 이자도 968억원
- 국가채무 안 잡히는 '한은 마이너스 통장' 의존 우려
아주 은행돈을 대동강물 처럼 펑펑 잘도 쓰네요.
다주택자는 적패라면서요?
서울에 집 사려는 사람도 적패라면서요?
그래서 대출 다 꽉 막아버린거 아닙니까?
전세도 살지 말라면서요?
전세금이 집값 올린다며 전세대출도 막아버린다면서요?
그런 놈들이 지들은 한은 돈을 펑펑 써요?
너네가 받는 대출은 착한 대출, 서민들이 집 사려고 받는 대출은 나쁜 대출인가요?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1714520002028?did=NA
억대 연봉도 마통 최대 1억으로 조였잖아요.
왜 국민들은 대출 받지도 말라면서 정부 지들은 뭐라고 저렇게 역대급 마통을 써요?
아무리 내로남불이 DNA라도 너무하네요.
니들도 마통 쓰지 말던지
국민들 대출 다 풀어주던지
하나만 해라 진짜.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