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시사

이재명 정부 1년, 한은 '마통' 역대 정부 중 가장 많이 썼다

작성자파니엔테|작성시간26.06.18|조회수100 목록 댓글 0

https://www.ajunews.com/view/20260601094820167

  • 출범 1년 일시대출 122조원…누적 이자도 968억원
  • 국가채무 안 잡히는 '한은 마이너스 통장' 의존 우려

 

아주 은행돈을 대동강물 처럼 펑펑 잘도 쓰네요.

 

다주택자는 적패라면서요?

서울에 집 사려는 사람도 적패라면서요?

그래서 대출 다 꽉 막아버린거 아닙니까?

 

전세도 살지 말라면서요?

전세금이 집값 올린다며 전세대출도 막아버린다면서요?

https://www.nocutnews.co.kr/news/6532452?utm_source=naver&utm_medium=article&utm_campaign=20260614092538

 

 

그런 놈들이 지들은 한은 돈을 펑펑 써요?

 

너네가 받는 대출은 착한 대출, 서민들이 집 사려고 받는 대출은 나쁜 대출인가요?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1714520002028?did=NA

 

억대 연봉도 마통 최대 1억으로 조였잖아요.

왜 국민들은 대출 받지도 말라면서 정부 지들은 뭐라고 저렇게 역대급 마통을 써요?

 

아무리 내로남불이 DNA라도 너무하네요.

니들도 마통 쓰지 말던지

국민들 대출 다 풀어주던지

하나만 해라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