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모라토리엄 가세요.
이재명 때부터 해쳐먹고 돈 뿌린거 다 민주당이 한건데 누굴 탓해요.
코로나 지원금 경기도만 상위 100%까지 뿌림.
거기에 반대한 조광한, 장덕천 시장은 공천학살함.
모자란 재원은 빚내서 충당했겠죠?
연봉 1억 5천×2인 삼성, 네이버 맞벌이 커플이 4인가족 100만원 지원 받았던게 경기도입니다.
그렇게 지들이 포퓰리즘으로 뿌려놓고 이제와서 빚이 어쩌니 저쩌니.
그 덕에 경기도는 항상 민주당 뽑잖아요.
추미애+안민석이라니 진짜 헬기도예요.
이재명 모라토리엄을 입에 담다니.
이재명이 성남 시장되었을 때 성남 재정건전성은 2,3위를 할정도로 건전했음.
모라토리엄 쇼 한 후 빚은 더 늘어났는데도 모라토리엄 종료시킴.
그 심정이 이해된다구요? ㅋ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