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범 청와대 정책실장이 지난 20일 자신의 SNS(소셜미디어)를 통해 "부동산 과세를 정상화해야 한다"고 밝히면서, 7월 정부 세법개정안 발표를 앞두고 보유세를 인상하는 방향으로 청와대가 사실상 가닥을 잡았다는 해석이 나온다.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8일 취임 1주년 기자회견에서 "우리나라의 보유세가 대체로 낮다"고 한 것도 이 전망에 힘을 실어준다.
선거 끝나면 보유세 올릴거 모르는 국민도 있나요?
그래서 서울에서 진건데 한번 해보세요.
안전벨트는 다들 매고 있을거고 지지율 나락가겠네요.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