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시사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작성자파니엔테|작성시간26.06.23|조회수146 목록 댓글 7

https://naver.me/x4lDhhkt


민주당·조국혁신당 국회의원·참여연대·민주노총 등 토론회서 주장


미실현 이익에 과세라니 너무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오네요.
아예 사이버머니, 쿠폰에도 과세하죠.
게임머니에도 과세하시라고요.

미실현 이익에 과세하고 실현 이익엔 또 과세하나요?
미실현 이익에 세금 냈는데 실제로 손해보고 팔았으면, 그때 낸 세금은 이자붙여서 돌려주나요?

이건 자본주의의 기본도 안된걸 떠나서 공산국가도 아니고 독재국가에서 중산층 재산 갈취할 때 하는 짓 아닌가요?
그냥 날강도처럼 가져가세요.
뭘 세금인척하고 자빠졌어요.

이게 다 국민 50%는 세금 한푼 안내고 내놔만 하니 돈 귀한 줄 몰라서 그래요.
전국민에게 세금 과세하고 세금 안내는 계층은 노동력이라도 내게 해야죠.

그런데 민노총 너네는 출근도 안하고 월급에 성과급 받아가는 족속 아니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숙면 | 작성시간 26.06.23 저것들 지지하는것들은 제정신인가 싶어요. 저게 말이야 방구야
  • 작성자honeybadger | 작성시간 26.06.23 뭔개소리야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봄봄봄햇살 | 작성시간 26.06.23 네???? 이게 무슨 말이죠?????
  • 작성자우월한 유전자 | 작성시간 26.06.24 이게 뭔 개소리야????
  • 작성자가족건강.행복 | 작성시간 26.06.25 방구석 아가리나불나불자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