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etoday.co.kr/news/view/2595957
그래서 그 사설경비업체가 어딥니까?
에스원만 되도 다행이고 중국업체 아니예요?
노란봉투법 적용 받아서 임금협상 안되면 파업도 하겠네요?
나라는 누가지키냐?
완전 매국노들이네.
다음검색
https://m.etoday.co.kr/news/view/2595957
그래서 그 사설경비업체가 어딥니까?
에스원만 되도 다행이고 중국업체 아니예요?
노란봉투법 적용 받아서 임금협상 안되면 파업도 하겠네요?
나라는 누가지키냐?
완전 매국노들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