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시사

軍 후방 경계, 이르면 내년부터 '사설 경비업체'가 맡는다

작성자파니엔테|작성시간26.06.23|조회수88 목록 댓글 3

https://m.etoday.co.kr/news/view/2595957



그래서 그 사설경비업체가 어딥니까?
에스원만 되도 다행이고 중국업체 아니예요?
노란봉투법 적용 받아서 임금협상 안되면 파업도 하겠네요?
나라는 누가지키냐?
완전 매국노들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로댓글러 | 작성시간 26.06.23 허허참나 나라 망가지는거 순식간이네요
  • 작성자아휴 | 작성시간 26.06.23 돌았나봐요.. 이러면 군대가 왜 필요하냐긔.,
  • 작성자honeybadger | 작성시간 26.06.23 탄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