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부의 전라도 카르텔은 정권 끝나면 반드시 심판해야합니다.
현정부 고위관계자, 사법부, 청와대, 무슨무슨 기관장 이력 보세요.
하나같이 호남출신이고 역대 어느 정부에서도 이 정도로 편중되는건 본 적이 없습니다.
난데없이 반도체를 왜 호남에 투자해야 합니까?
잼버리 하나 제대로 못 하는 그동네에 왜요?
세금으로 돈 뿌리는거는요?
호남에 조단위 세금을 공짜로 뿌리고 있습니다.
무슨무슨 시민단체, 공공단체 지원도 어마어마하고요.
없었던 편견도 만들어주는게 현정부입니다.
보수정권에서 경상도 인사가 심했다 하더라도 눈치보기로 지역균형 맞추는 척은 했습니다.
이렇게 무서울거 없이 호남으로 쫙 깔아버리는 정부는 처음 봤습니다.
이것도 광주에 빚 갚는건가요?
6.3 부정선거로 광주에 남은 빚은 없습니다.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