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7회차 엑셀 점수와 관련하여 작성자전영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8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세한 내용은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전영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답변 감사합니다 선생님!혼란스러웠던 부분이 해결된 것 같습니다.3기때도 잘부탁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