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인사2기 8회 모고 작성자섭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8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선생님! 항상 열정적인 강의 감사드립니다. 오늘 2기 8회 모고 첨삭은 확인했는데 등수표나 엑셀표는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엑셀표도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해선노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8회차 강의 자료로 첨부 요청하였습니다! 엑셀표는 답안 제출자 분들에게 개별적으로 표시하여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적 요청은 기존에 답안 제출용으로 사용하였던 이메일로 과목과 회차를 남겨주십시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