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2차용)

[인사]인사2기 8회 모고

작성자섭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85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선생님! 항상 열정적인 강의 감사드립니다. 오늘 2기 8회 모고 첨삭은 확인했는데 등수표나 엑셀표는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엑셀표도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해선노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8회차 강의 자료로 첨부 요청하였습니다! 엑셀표는 답안 제출자 분들에게 개별적으로 표시하여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적 요청은 기존에 답안 제출용으로 사용하였던 이메일로 과목과 회차를 남겨주십시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