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커트르윈! 작성자경조는 참 양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5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인파트랑 조직변화파트내용구성이 다른데각각 따로 암기해야할까요?? 조직파트로 암기하면그 집단규범내용이 자세히업어서 ㅠㅜ 따로외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해선노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조직수준 변화과정으로 물었을 경우 조직변화 파트 내용으로 개인수준 변화과정(태도)으로 물었을 경우 개인파트 내용으로 보시라 말씀드린 적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