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2차용)

선생님 커트르윈!

작성자경조는 참 양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50 목록 댓글 1

개인파트랑 조직변화파트
내용구성이 다른데
각각 따로 암기해야할까요?? 조직파트로 암기하면
그 집단규범내용이 자세히업어서 ㅠㅜ 따로외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해선노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조직수준 변화과정으로 물었을 경우 조직변화 파트 내용으로
    개인수준 변화과정(태도)으로 물었을 경우 개인파트 내용으로 보시라 말씀드린 적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