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Weki Meki

[To. 김도연]도연님 방콕 잘 다녀오셨나요?

작성자키다리키링|작성시간26.06.08|조회수8 목록 댓글 0

도연님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저는 오늘 직장에서 지정해준 리프레시 휴가라서 출근을 하지 않고 조금 쉬다가 점심먹고 오후에는 잠시 해운대 해수욕장 모래축제 보러 갔었거든요

해운대 모래축제

이번 모래축제 작품들을 보니까 진짜로 예술적이고 부산의 상징인 작품들이 정말로 많았었더라구요!! 도연님도 이런 예술 작품들을 좋아하니까 이거 보니 도연님 생각이 딱 났었어요!!

그리고 도연님은 태국 방콕에서 콘서트 잘 다녀오셨죠? 저도 인스타 보니까 아이오아이 멤버들 아무 탈없이 무사히 잘 다녀오신것 같으셔서 저도 마음이 푹 놓이는 것 같았었어요!!

그러니 곧 있을 홍콩 콘서트도 무사히 잘 하시고 오셔야 해요!!

저는 오늘 아이오아이 md 온라인 구입이 오픈되어서 원래는 응원봉하고 포토세트(멤버 한명만 선택)랑 아이오아이 전원 포카 이렇게 구입할려고 했는데 응원봉이 품절되었어서 티셔츠로 바꿔서 구입하고 도연님 선택해서 포토세트랑 9명 멤버 전원 포카 이렇게 세가지로 구입했었거든요!!

또 이번달 말에 아이오아이 마지막 팬사인회 있던데 저는 이날 다른 일이 잡혔어서 못 가지만 그래도 마음만은 간거니 도연님도 마지막 팬사인회 무사히 잘 하셔야 해요!!

그럼 오늘은 이만 여기까지 글을 올릴게요!!

도연님도 항상 아프지말고 건강하시고 더우니 물 자주 마셔야 해요!!

팬인 이 동갑내기 구구즈 키링이자 앙둥이친구인 제가 항상 도연님을 위해서 열심히 기도 🙏 하고 응원해드리겠습니다.

김도연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