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Weki Meki

[To. 김도연]도연님 홍콩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키다리키링|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0

도연님 안녕하세요 오늘 불금날 드디어 아이오아이 홍콩 공연 가시는군요!!

저는 오늘 직장에 출근해서 열심히 일하고 또 오늘이 월급날이라서 저녁으로는 가족들에게 피자 두판 사주었어요!!

덕분에 가족들과 같이 맛있게 저녁을 먹었었구요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저 어제 저녁에는 어머니랑 같이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 5편 보고 왔었는데 이번 5편은 mz세대에 가까워진 시리즈로 태블릿 PC가 캐릭터로 등장하더라구요

토이 스토리 5편

또 요즘 어린이들은 장난감보다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와 같은 전자기기를 더 많이 만지는 특성을 이번 토이 스토리 5편 내용에 반영시킨것 같고 장난감들은 전성기가 쇠퇴하는 것 같구요!!

저는 토이 스토리 시리즈를 1편부터 5편까지 다 봤었는데 이번 5편은 전작들에 비해 스마트해진것 같고 또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서 넘 재미있는 것 같더라구요!!

또 이번 편의 비하인드가 원래는 2019년에 개봉한 4편을 끝으로 토이 스토리 시리즈를 종결할려고 했는데 4편의 흥행 성공으로 5편도 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토이 스토리 5편은 진짜로 재미있으니 도연님도 홍콩에서 콘서트 마치고 귀국 후에 극장가서 한번 관람해보시는걸 꼭 추천해드릴게요!! 또 전작들 안보셨다면 5편 보러 가기 전에 디즈니 플러스로 1편부터 4편까지의 전작들을 시청 후 5편을 보시는게 훨씬 실감나구요!!

그럼 도연님도 건강한 모습으로 아이오아이 홍콩 공연 잘 다녀오세요!! 저도 도연님과 재대면하는 그날까지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을테니까요!!

그리고 요즘 날이 더우니까 물 많이 마셔서 수분보충 꼭 해주시구요!!

그럼 오늘은 이만 여기까지 글을 올릴게요!!

도연님도 오늘 불금날 밤도 굿밤🌠🌙🌃✨️ 되세요!!

팬인 이 동갑내기 구구즈 키링이자 앙둥이친구인 제가 항상 도연님을 위해서 열심히 기도 🙏 하고 응원해드리겠습니다.

김도연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