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방○

미래와희망 산부인과 가지마세요!

작성자서초맘90|작성시간25.11.21|조회수66 목록 댓글 0

2025년 11월 7일 미래와희망 산부인과에서 재왕절개 수술 진행하였습니다. (정희정 원장) 

수술 후 4박5일 입원 후 퇴원하여 조리원에서 1일차에 자궁 과다 출혈로 미래와희망 산부인과 응급실에 입원 했습니다. (당직 의사 : 서원석 원장) 8시간이 넘도록 출혈이 멈추지 않아 강남성모병원 중환자실로 이송 되어 자궁 색전술 시술을 받고도 자궁 내 피가 많이 고여 빠지지 않아 자궁 소파술로 자궁 내 피 1L를 빼는 시술을 추가로 진행했습니다. 재출혈 시에는 자궁적출 해야한다고 합니다. (성모병원 입원기간 1주일 / 병원비 412만원) 

둘째 출산하고 아직 애기 얼굴 한번을 제대로 못 보고 있습니다. 어떻게 수술하면 이렇게 되는지 미래와희망 의사에게 물어보니 자기도 원인을 모른다고 합니다. 의료기록부 요청해서 신고 할 예정입니다. 

 

응급실에 새벽에 갔는데 해당병원은 자궁촉진주사제, 수혈, 수액 말고는 시술을 할 수 있는 장비도 없습니다. 결국 8시간째 출혈이 멈추지 않아서 성모병원으로 옮기는 과정에서도 간호사가 주사를 잘 못 놓아서 혈관이 다 터지고 수액 밸브를 안 내리는 실수를 남발하였고 당직으로 있던 의사는 상태가 호전 되지 않음에도 다음날 재왕절개 했던 의사 출근까지 시간만 질질 끌고 최악입니다. 

 

이후 미래와희망 병원의 대처도 최악입니다. 명백한 간호사의 과실에 대해서도 사과 한마디 없이 배째라는 식으로 경찰에 고발 하라고 합니다.

 

돌팔이 병원에서 애기 낳다가 고생하지 마시고 안전한 병원에 가세요. 그리고 여기 응급실 가봤자 위에 말한 것처럼 도움 하나도 안 됩니다. 처음부터 큰 병원으로 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