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파워 땀 지성 맘님들

작성자방배동보리맘87|작성시간26.06.19|조회수145 목록 댓글 3

여름에 이건 꼭 바른다!
하는거 말씀 해주세요
기초도 좋고 다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림동85은우맘 | 작성시간 26.06.19 안바르게 돼요...선크림?정도
  • 작성자대치동준혁맘87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수부지라 ㅠ
  • 작성자역삼동아린맘90 | 작성시간 26.06.19 저 몸이랑 얼굴에 땀 너무 많아서 몸엔 드라이언,기초는 디달 결세럼만 바르고 유기자차 썬크림 발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