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울시교육청보건안전진흥원에서 제11회 학교 흡연예방·금연 창작 작품 공모전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올해는 수상인원과 시상금액도 확대되어서 부담없이 참가해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접수기한이 6월 30일 18:00까지라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 참가 대상: 서울 관내 초·중·고·특수·각종학교 재학생
🎨 공모 분야 ❶ (초)가족노담신문, ❷ (중,고)타이포그래피*
*타이포그래피란: 글씨를 목적에 맞게 디자인한 시각디자인 기법
📌 접수 기간 2026. 5. 13.(수) ~ 6. 30.(화) 18:00까지
☑️ 접수 방법: 공모 분야별 해당 이메일로 작품파일과 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2가지 파일 제출
❶ (초)가족노담신문: ouyu33@sen.go.kr
❷ (중,고)타이포그래피: nosmoking724@sen.go.kr
🏆 시상(부상)규모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새소식>공고문을 참고해보세요~!
https://bogun.sen.go.kr/fus/MI000000000000000221/board/BO00000162/ctgynone/list0010v.do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2개 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