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미노챌 나비반 김태후

작성자2024김태후|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1

폭죽🎉놀이가 기억이 났는지 스스로 꺼내고 풍선을 있는힘껏 당겼어요🎈결국 자기손에 맞아서 어리둥절한 태후

엄마가 만들어준 쓰레기괴물?이라고 했다가.. 망가졌네요 하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비반 이정민 선생님 | 작성시간 26.06.19 어머나!! 우리 태후~~❤️❤️ 집에서도 귀여움 뿜뿜😍 원에서도 즐겁게 놀이를 했는데, 역시나 집에서도 신난 모습이 보이네요😘
    우리 태후 어머님~~💗 휴지심쓰레기괴물까지!! 너무너무 멋져요!!👍🏻👍🏻
    즐거운 미노챌시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