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미노챌은 휴지심 놀이!
래오는 폭죽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폭죽 터뜨리니까 주우러 다니고
직접 넣어보시도 하며
열심히 터뜨리기도 했습니다!!
ㅋㅋㅋㅋ바지도 안입고 땀 뻘뻘 흘리며 열심히네요
얼른 넣으라고 폼폼이도 직접 줍니다 ㅋㅋㅋㅋ
헉 먹으려고도 하구요
어느게 더 잘터질까 고민도 해봅니다
엄마가 휴지심으로 안경도 만들고 동글동글 왕관도 만들어줬는데 다 부숴버렸어요.....😩
그래도 휴지심 폭죽이라도 잘 가지고 놀아서 다행입니다
이번달도 재밌게 잘 놀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