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엔딩
-(아침마다 쓰는 즉흥 가사 1,339편째)
❤️❤️
이젠 아무렇지 않아
지난 아픔 흘려보내서
가슴도 편하고
마음도 환해졌어
세상에 쉬운 일 없다고
비바람도 함께 견디면서
우리 여기까지 왔잖아
옛이야기 나누면서
깨소금처럼 살아갈
날들만 남았어 이제 우리에겐
웃음꽃 피울 해피 엔딩뿐이야
세상에 쉬운 일 없다고
눈보라도 함께 이기면서
우리 손을 잡고 왔잖아
옛이야기 나누면서
깨소금처럼 살아갈
날들만 남았어 이제 우리에겐
웃음꽃 피울 해피 엔딩뿐이야
사랑도 인생도 끝이 좋으면
모두 다 해피 엔딩인 거야
당신과 내가 함께라면
앞으로도 해피엔딩인 거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