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오랜만이야!!✰
오랜만에 공카 생각나서 들어왔당
너무 보고싶었어 오랜만에 와서 미안해 ㅜㅜㅜ
요즘 내가 자주 듣는 노래를 추천할게!
백예린-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 square
에스파-prologue
이렇게 많이 들어!
욕심나는 것들이 너무 많은데 해내질 못해서 조급할때가잇오
내가 원망스럽기도 하고 답답하기도 한데
기대없이 그냥 해볼게!!!
아직도 잘 모르겠지만 내가 나를 좀 더 이해할수 있길 응원해줘
언니도 언니에 대해서 알아가는게 많앗으면 좋겠어
늘 나는 언니를 응원한다고 했지만 나랑 제일 가까운건 나니까
나도 언니가 언니를 좀 더 알고 사랑할수 있길 응원할게!🍏
급하게 쓴 편지지만 내 마음은 전해졌으면 좋겠당
앞으로도 행복하자!!♡
이사진엄청좋아행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