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아 안녕~^^ 스케줄 하고 있으려나? 나는 오늘 나나밤 시즌2 첫방이니까 반드시 실시간에서 보려고 가슴을 불태우고 있었지만 방송 시간이 일찍 변경되고 일도 안 끝나기 때문에 아까 나나밤 라이브 다 봤어😂 근데 사실 나나밤 시즌2가 첫방인데 너무나 나나밤 기다리고 있었던 내가 안 볼 수가 없다고 생각해서 직장에서 조금 화장실에 가는 척해서 몰래 2분만 실시간에서 나나밤 봤거든 ㅋㅋㅋㅋ 예쁜 텐트 안에서 했었던 나나밤이 더 예쁘게 꾸며지는 곳에서 하게 됐구나! 나연이가 좋아하는 바다나 하늘의 파란색을 기조로 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2분만으로도 보고 나니 힐링 된 것 같아💙✨ 와우들이 보낸 사연을 읽고 고민을 해결하려고 진지하게 이야기해주는 나연이를 보고 예전에 나나밤 했었던 나연이가 떠오르고 역시 나연이는 변하지 않은 것 같아서 살짝 뭉클했어🥹 어제 영통으로 내가 5년 전에 나나밤에 내가 보낸 사연에 대한 이야기를 했지. 나연이가 그걸 기억하고 있는 것도 놀랐지만 그때 알려 준 나연이의 리더십이 진짜 멋지고 지금도 그때 말해 준 말든은 나한테 소중한 말들인데 그때 나연이가 리더로서 중요한다고 생각했던 거랑 지금 생각이랑 달라진 점이 있는지 물어봤을 때 신기하게 변하지 않은 것 같다고 해줬잖아. 나는 오늘 나나밤에서 변함없이 와우들이랑 잘 마주는 나연이를 보고 어제 나연이가 해준 신기하게 변하지 않다는 말을 실감하게 된 것 같아! 내가 계속 나연이를 좋아하고 있는 것도 나연이가 계속 소중한 것들을 지키면서 변하지 않게 있어 준 덕분이지🥹✨ 성장하고 변하는 거랑 성장해야 안 변하는 게 있는 게 있지. 나는 앞으로도 나연이가 해주는 모든 활동을 지켜보면서 그런 것들 배우려고🤓 나나밤은 나한테 힐링 시간이고 좋은 깨달음을 주는 알찬 시간이야🎀🌙 다음엔 꼭 실시간에서 봐야겠다!!!!! 나나의 나른한 밤 시즌2 시작 진심으로 축하해🎉 예쁜 꿈 꾸고 나른한 밤 보내자🐰🩵
아 그리고 나나밤에서 여름에 신곡이 나온다고 열려줬잖아!! 무대 볼 수 있는 기회도 만들어준다고 들어서 나 진짜 설레고 있단 말이야😆😆 우아랑 와우가 음악을 통해서 이어질 순간을 기다리고 있을게🍀
p.s. 나나밤에서 아지의 성이 뭔지 맞춰 보라고 했었는데 혹시 강아지🐶가 아니겠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