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프리토크

서로 다름을 인정하자

작성자나이스 데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1

서로 다름을 인정하자

스트레스는

내가 옳다는 생각이 강하기 때문에 받는 겁니다.

그런데 내가 옳다고 할 게 있나요.

사실은 생각이 서로 다른 것이지.

누구는 옳고 누구는 그른 게 아니에요.

서로 다를 뿐이에요.

그러니 다름을 인정하면 돼요.

그 사람 입장에서는

그럴 수도 있겠구나 이렇게 생각하면

스트레스가 일어나지 않아요.

그런데 자기를 중심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열을 받는 거에요.

스트레스를 받을 때

어 또 내가 옳다고 주장하는구나

이렇게 자기를 한 번 돌아보세요.

- 법륜 스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이스 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