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리즈시절 작성자라이언 킹| 작성시간08.04.21| 조회수3526|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teven Taylor 작성시간08.04.21 축구선수들 한테 리즈시절이라고 하지마시길.. 헷갈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Shea 작성시간08.04.21 왠 리즈. -_-; 리즈시절 좀 안했으면 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st_Amaranth 작성시간08.04.21 푸하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파엘&루카스&하빠요 작성시간08.04.21 기라드,기론소에서 ㄱ ㅐ 성용으로 변한 시점이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irlegend 작성시간08.04.21 개념이 없는건지.. 젊은선수들 배만불러서.. 자기들이 우상으로 여기는 박지성 같은 선수는 더 어렵게 축구선수 돼서 국대 매경기마다 목숨걸고 뛰는데.. 유니폼의 투혼과 태극마크는 그냥 악세사리로 여기는 선수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NalDo 작성시간08.04.21 리즈가 어디 동네이름임?...기성용은 리즈 들가지도못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tevenGerrard* 작성시간08.04.21 리즈가 돈 헤프게쓰다 쫄딱망했잔아요 ㅋ 기성용선수가 자신있게 글쓰다 바로 암울모드 대충그런표현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건방진반니★ 작성시간08.04.21 StevenG/윗분 리즈는 어딘지 아시는데 기성용은 리즈못들어간다고 하시는거에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ĿЦŦС 작성시간08.04.21 반니 님 그렇게 리즈가 개나소나 다들어가는곳인줄 아세요 ㅋㅋㅋ? 적어도 유스시스템만큼은 웬만한 프리미어팀 보다 좋아요 ㅋ 기성용 쓸 바엔 훌륭한 유스 쓸껄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건방진반니★ 작성시간08.04.22 ĿЦŦС/ 갑자기 왠 헛소리?? 로날도님은 리즈가 어디인지 알고있는데 그냥비꼴려고 저렇게 말한걸 steven이님이 약간 이해 못하신거 같아서 한말인데?? 제가 언제 기성용이 리즈 들어간다고 했음?? 뭥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teven Taylor 작성시간08.04.22 오 스티븐 그러길래 저한테 한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방진반니★ 작성시간08.04.21 2mb 그러면 소고기 조금만 먹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lebbbbbby 작성시간08.04.21 steven gerrad는 뭥미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윤아 작성시간08.04.22 낚인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lMaestroll 작성시간08.04.22 today is 열받음 ㅎ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razzurri 작성시간08.04.22 히히 ㅜㅜ 히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키버뜨 작성시간08.04.22 리즈시절이 고유명사도 아니고.. 리즈시절이라는 단어 좀 자제하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즈와춤을♡ 작성시간08.04.22 리즈시절 네이버에치면 사전에도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