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해외 정보방

[세리에 A]디에고 밀리토 - 밀란더비, 내 모든걸 불사른다.

작성자싸커데이|작성시간10.01.22|조회수755 목록 댓글 11

 

 

 

 

 

인터밀란의 주전 공격수 디에고 밀리토(30)는 다가오는 AC밀란과의 더비경기를 의미있게 여기고 있지만 스쿠데토

경쟁에 있어 결정적인 경기는 아니라고 밝혔다.

 

"중요한 경기가 될 것이다. 허나 이번 시즌을 결판낼만큼 중요한 경기는 아니다. 나는 의외로 차분한 상태이다. 이

번주 내내 경기를 위해 철저히 준비를 했기 때문이다. 경기에서 이긴다면 아주 강한 심리적인 메시지를 보낼 수 있

을것이라 우리들은 믿고 있다.

 

밀란이 유리할 것이라고? 더비경기는 매게임 다르다. 그들은 잘하겠지만 지난 더비경기에서보다 더 좋아졌을지 확

신하지 못하겠다. 우린 그들을 존중하지만 우리가 이길수 있을것이라 믿고 있다.

 

나는 스쿠데토를 굉장히 원하고 있다. 이번 시즌이 나를 그 영광으로 이끌 적기이다."

 

 

 

 

http://www.goal.com/en/news/10/italy/2010/01/22/1756021/inter-striker-diego-milito-all-fired-up-for-milan-derb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침착하게슛하긔 | 작성시간 10.01.22 22
  • 답댓글 작성자힘내시오 | 작성시간 10.01.22 333나두 ㅋㅋㅋㅋ
  • 작성자무리 수 | 작성시간 10.01.22 불사르지마... 불사르면 화상입어...
  • 작성자Louis vuitton | 작성시간 10.01.22 밀란더비에서 불사르고 월드컵에서 자비좀..
  • 작성자Forza Roma | 작성시간 10.01.22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