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국내토크

체코전 총평

작성자려휴|작성시간26.06.12|조회수103 목록 댓글 2

홍명보감독답게 안정감있는 경기를 했지만 

체코의 높이를 밖에서 들어오는  선수를 놓치며 실점을 했습니다.그리고  황인범 선수의!!동점골과 역전골  

우리선수들  무난하게 했지만 여러가지 아쉬운부분이 있었는데 그중 이기혁 선수의 가벼운 플레이  

너무 키퍼의 볼 다루는 능력을 보고  키퍼에게 너무 강하게주는 부분은  자살행위임

몇번 키퍼의 위험한 상황이 있었고    나쁜 판단으로 상대에게 볼을주는 부분은 고쳐야할부분 

그리고 황희찬의 영향력이 너무 떨어짐

임팩트가 약함  근데 그게 한계같기도하고  아무튼 다들 열심했지만 수비안정감은 좀 더 생각해볼 필요가 있을듯

대한민국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렌젤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젊은남자 in | 작성시간 26.06.13 첫경기는 결과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기혁선수는 원래
    수비보다는 공격적인 선수로
    알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