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2위 시나리오면 칭찬할만함 ㅋ
선수들 고생했지만 오현규 조규성 황희찬의 유연하지못한 플레이는 대표팀의 한계를 보여줌
이기혁 선수가 좀 더 키퍼가 캐치할수있게 비켜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음 전력이 비슷할때는 실수 안하는팀이 이기는데 결국 우리가 큰 실수를 하며 패배를 하였음
남아공전은 잘 준비해서 승리할수 있을거로보임
화이팅
다음검색
조2위 시나리오면 칭찬할만함 ㅋ
선수들 고생했지만 오현규 조규성 황희찬의 유연하지못한 플레이는 대표팀의 한계를 보여줌
이기혁 선수가 좀 더 키퍼가 캐치할수있게 비켜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음 전력이 비슷할때는 실수 안하는팀이 이기는데 결국 우리가 큰 실수를 하며 패배를 하였음
남아공전은 잘 준비해서 승리할수 있을거로보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