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상민선수 축구 정말 잘하대요 작성자아구찜같이생긴푸욜| 작성시간11.07.01| 조회수493|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녹색의 향연 작성시간11.07.01 탐났던 선수중 하나임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북의김형범 작성시간11.07.01 전 서상민 같이 폭발적인 스피드에 드리블러가 좋은데ㅋㅋ 이 선수까지 탐내면 안되겟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동국 최고 작성시간11.07.01 그럼 경남은 어케요 ㅋㅋㅋ 저는 김태욱, 서상민, 김주영 다 빼오고 싶음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전북의김형범 작성시간11.07.01 김동찬이 전북와서 서상민처럼 될주알앗는데 아직 ㅠㅠ 김동찬이 전북에서 서상민처럼만 해준다면 대박인데 이동국 제대로 받쳐줄텐데 ㅋㅋ 지금도 경기에선 이동국 받치는 역할로 준수하게 하고있지만 뭔가 부족;; 기대치가 높아서 그런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일록짱 작성시간11.07.01 안됨 이러다 다 뺏길거 같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동국 최고 작성시간11.07.01 님 닉네임 보니까 일록이도 빼오고 싶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윤일록짱 작성시간11.07.01 일록이만은 안됩니다 ㅋㅋㅋㅋ 경남의 프랜차이즈 스타가 될꺼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남★우승 작성시간11.07.01 서스타 신인시절 국대, 올대 뽑혔는데 출전을 못했던...경기장에 아저씨들 잼있어요.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위대한 경남人 작성시간11.07.01 전북 님들아~ 경남은 자판기가 아니에요 ㅠㅠ 우리는 이승현이라도...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표형슛('血') 작성시간11.07.01 국대급 센스임. 패스와 슛과 드리블을 잘하고 발도 빠릅니다. 다잘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6월달이다 작성시간11.07.01 음... 뜬금없지만 유부남 아니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구찜같이생긴푸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7.01 유부남 아니시라고요? ?ㅋㅋㅋㅋ이번년도 초에 결혼하신거 아니엇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6월달이다 작성시간11.07.01 음... 전혀.... 총각이신데..... ㅠㅠㅠ 왜그래요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아구찜같이생긴푸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7.01 김태환선수 뭔가 뜻대로 안되니까 좀 신경곤두섰던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yeongNamFC 작성시간11.07.01 진짜 서상민 후반에들어오면 분위기가 바귐ㅋㅋㅋ 들어만오면 일단 누구든 골을넣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