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2월12일 목욜 좋은아침입니다.
    감사드리며 새날인 오늘을 선물로 기쁘게 맞습니다.
    1970년전국10개 도시서 중학입시 무시험실시한날입니다
    즐건 마음으로 아침을 열어가요..
    행복이 가득한 승리하루 되실거에요..~^^
    작성자 박 독일병정 작성시간 26.0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