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7일 화욜 좋은아침입니다.새날주심에 감사드리며 선물인 오늘을 기쁘게 맞습니다오늘은음력정월첫날은설이라하고가족들이 모여 조상에게 차례를 지내고, 어른들에게 세배를 올리며, 서로 덕담을 주고받는 풍습이 있다. 이날 조상의 무덤을 찾아서 성묘를 한다즐건 마음으로 아침을 열어가요..기쁨가득 감사가득으로행복이 가득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박 독일병정 작성시간 26.02.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