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5일 목욜 좋은아침입니다.감사드리며 새날인 오늘을 선물로 기쁘게 맞습니다.오늘은24절기 중 세 번째 절기.인 경칩이다땅속에 들어가서 동면하던 동물들이 깨어나 꿈틀거리기 시작하는 무렵이다. 경칩에는 흙일을 하면 탈이 없다고 해서 벽을 바르거나 담을 쌓기도 한다즐건 마음으로 아침을 열어가요..행복이 가득한 승리하루 되실거에요..~^^ 작성자 박 독일병정 작성시간 26.03.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