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3월5일 목욜 좋은아침입니다.
    감사드리며 새날인 오늘을 선물로 기쁘게 맞습니다.
    오늘은24절기 중 세 번째 절기.인 경칩이다땅속에 들어가서 동면하던
    동물들이 깨어나 꿈틀거리기 시작하는 무렵이다.
    경칩에는 흙일을 하면 탈이 없다고 해서 벽을 바르거나 담을 쌓기도 한다
    즐건 마음으로 아침을 열어가요..
    행복이 가득한 승리하루 되실거에요..~^^
    작성자 박 독일병정 작성시간 26.03.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