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4일 주말 좋은아침입니다.새날 주심에 감사드리며 선물로 오늘을 기쁘게 맞습니다.2003년전교조(전국교직원노동조합)와 갈등 빚은 초등학교장 끝내 자살한날입니다한주간 수고 많이하셨습니다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멋진 주말로 보내세요..범사에 행복이 가득하시고요..~^^ 작성자 박 독일병정 작성시간 26.04.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