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일 금욜 좋은아침입니다.감사드리며 새날인 오늘을 선물로 맞습니다오늘은노동의 중요성을 인식하기 위한 근로자의날입니다. 매년 5월 1일로 노동자의 노고를 위로하고 근무의욕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감기조심하세요 불금골든데이..한 주 마무리 잘 하시고, 즐겁게 주말 맞아요..행복이 가득하시고요..~^^ 작성자 박 독일병정 작성시간 26.05.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