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5월 5일 화욜 좋은아침입니다.
    새날주심에 감사드리며 선물인 오늘을 기쁘게 맞습니다
    오늘은어린이의날이며 24절기 중 일곱 번째 절기.인 입하인데
    이맘때면 곡우에 마련한 못자리도 자리를 잡아 농사일이 좀 더 분망해진다.
    여름이 다가온 것을 알리는 입하는 신록을 재촉하는 절기이다
    즐건 마음으로 아침을 열어가요..
    기쁨가득 감사가득으로
    행복이 가득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박 독일병정 작성시간 26.05.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