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 월욜 좋은아침입니다.감사드리며 새날인 오늘을 선물로 기쁘게 맞습니다오늘은건전한 입양문화를 정착하고 국내입양을 활성화하기 위해 제정한 법정기념일이다. 2005년 3월 31일 「입양촉진 및 절차에 관한 특례법」에 따라 매년 5월 11일을 ‘입양의 날’로 지정하였다새롭게 시작한 한 주 기쁘게 아침을 열어가요범사에 행복이 가득하실거에요~^^ 작성자 박 독일병정 작성시간 26.05.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