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5월 11일 월욜 좋은아침입니다.
    감사드리며 새날인 오늘을 선물로 기쁘게 맞습니다
    오늘은건전한 입양문화를 정착하고 국내입양을 활성화하기 위해 제정한 법정기념일이다.
    2005년 3월 31일 「입양촉진 및 절차에 관한 특례법」에 따라 매년 5월 11일을 ‘입양의 날’로 지정하였다
    새롭게 시작한 한 주 기쁘게 아침을 열어가요
    범사에 행복이 가득하실거에요~^^
    작성자 박 독일병정 작성시간 26.05.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